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중인 이벤트

자주 묻는 질문

점포별 택배 마감시간 이전에 맡기신 물건은

일반지역 : 2영업일 이내 배송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공휴일, 일요일, 천재지변시에는 배송기일에서 제외됩니다)


점포별 택배 마감시간은 평일 17시 (시,군,구 일부지역 및 경기 일부지역 15시), 토요일 12시 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택배 마감시간은 지역마다 다르므로 접수하시는 CU편의점으로 문의 바랍니다.

물건을 CU편의점에 접수하시면 운송장이 출력되고 POS에 등록 처리된 후 고객용 운송장을 받게 됩니다.

 

이 운송장은 화물이 잘 도착할 때까지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운송장의 송장번호는 해당 물건을 대표하는 번호로 이 번호를 통해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때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운송장 조회하기)

 

1. 일반 국내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접수한 택배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77-1287)로 사고 접수 문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특히, 물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 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파손된 화물의 사진과 배송받은 박스 전체 사진을 꼭 남겨주시고,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품목과 물품가액 고객 정보 등을 거짓 기재한 경우와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은 고객님 귀책이 있는 사안으로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알뜰택배 사고 접수는 CU고객센터 1577-8007 으로 사고 접수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CU알뜰택배는 일반 국내택배와 접수 기준이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1) 배송기간 : 택배 접수후 2~5일 내 배송
2) 중량 / 규격 : 5kg 이하 / 세변(가로+세로+높이)의 합 100cm이하
3) 접수가능품목 : 잡화/서적류, 의류, 가전제품, 곡물류 (식품, 편지봉투 절대불가)
4) 물품가액 : 50만원 이하 

5) 택배반송 : 점포 택배 도착후 4일 이내 받는 분 택배 미수령시 송하인 주소로 착불 반송


* 택배 예약접수시 받는 분 휴대폰 번호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연락처 오기재시 배송 알림톡 및 QR코드 미전송으로 택배수령이 불가할 수 있음)


유의사항 잘 숙지하시어 서비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동 서비스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