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전용 반품 이용방법
* VIP등급 이상 이용가능 (VIP,PURPLE,VVIP,PLATINUM 등급)
① CUPOST 홈페이지 > ② 국내택배 예약 후, 발송한 택배가 배송 완료 > ③ 마이페이지 에서 회원전용 반품 접수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위의 순서에서 ③ 으로 반품 접수 신청을 하게되면 ② 번의 예약건으로 출력한 운송장번호의 고객정보(보내는분,받는분)가 반대가 되어서 예약접수가 되어는 형식. (고객정보 변경불가)그리고, ③ 번의 반품 접수 신청이 완료 되면 예약번호가 물건 받으신 받는분의 연락처로 문자 전송이 되어집니다. 예약번호를 받으신 고객님은 근처 가까운 CU편의점 (POSTBOX 설치) 으로내방하셔서 비회원 접수 버튼 을 누르고, 수신받은 예약번호를 입력하여 화면에 나오는 고객정보를 확인하시어 운송장 출력을 하시고 택배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고객님의 주소로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