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배서비스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1. 국내택배
    - 접수 후 2영업일 이내 배송- 제주/도서지역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기상악화 혹은 천재지변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알뜰택배
    - 내륙↔내륙&제주↔제주 : 접수일포함 2-5일- 내륙↔제주 : 접수일 포함 4~7일
    - 내륙↔도서 : 도착 지역별 상이

    3. 국제택배
    - 국제택배는 접수 후 '2영업일' 이내 특송사 배송센터로 인계
    인계 후 통관 작업 및 각 국가로 배송되게 되오며,

    정확한 배송일은 특송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

    배송 현황이 궁금해요
    Cupost홈페이지/APP의 배송조회를 통해 간편하게 조회 가능해요
    배송에 대한 상세한 문의나 위치가 궁금하시다면국내택배는 1577-1287로 , CU알뜰택배는 1577-80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택배서비스

    택배를 취소하고 싶어요
    택배 취소는 기사님께서 수거해가지 않으셨을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해요!

    접수 하신 후 2일이 되지 않으셨다면 접수하신 점포에서 근무자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시며,2일이 경과하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77-8007)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 택배서비스

    제 택배가 멈춰있어요
    점포별 마감시간 이후에 접수된 물건이라면 당일 수거가 안될 수 있습니다.
    * 수도권 : 평일 17시, 토요일 12시
    * 시/군/구 일부지역 및 경기 일부지역 : 평일 15시, 토요일 12시

    또한 배송 조회의 경우 이동과정 업데이트등으로 인해 실제보다 늦게 반영될 수 있으며상세한 배송 상황을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국내택배는 1577-1287 / CU알뜰택배는 1577-8007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택배서비스

    분실 및 사고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되었을 경우 국내택배는 1577-1287로 , CU알뜰택배는 1577-80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특히, 파손이 발생하셨을 경우, '포장 및 파손상태'를 그대로 유지해주시거나사진 등의 자료로 보관해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예약 시 기재하신 품목/물품가액 등의 정보와 실제 상품이 다를 경우 일부 고객님의 귀책이 발생할 수 있으며,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택배서비스

    국내택배와 알뜰택배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1. 국내택배
    - 국내택배 서비스는 택배 전문 배송사인 CJ대한통운에서 배송을 진행하며, 접수 후 2일 이내 빠르고 안전하게 고객님 집 앞까지 배송되는 서비스입니다.
    - 국내택배는 세변의 합(가로/세로/높이)이 160cm까지, 무게는 최대 20kg까지 접수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2. 알뜰택배
    - 알뜰택배는 CU편의점간 배송되는 자체 물류차량을 활용해 배송을 진행하여,1,800원부터의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시는 편의점까지 배송되는 서비스 입니다.
    - 알뜰택배는 세변의 합(가로/세로/높이)이 100cm까지, 무게는 최대 5kg까지 접수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 택배서비스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접수방법]
    1. 보내시려는 상품 예약(홈페이지/APP을 통한 사전예약/점포 방문 후 현장예약)
    2. CU편의점에 설치된 무인택배 접수 장비를 통해 예약내역 확인
    3. 예약내역 선택 후 운송장 출력
    4. 상품에 운송장을 부탁한 후 해당 편의점 직원에게 접수
  • 택배서비스

    알뜰택배 도착 문자를 받았는데, 점포에 제 물건이 없어요
    수령하신 '도착 문자'의 배송편의점과 현재 방문하신 편의점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점포명은 일치한데 상품이 없다면 불편하시더라도 고객 센터(1577-80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택배서비스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택배 권역은 다음과 같이 구분 됩니다.
    수도권(서울,인천,경기) / 경남권(부산,울산) / 경북권(대구) / 충남권(대전) / 충북권 / 전남권(광주) / 전북권 / 강원권 / 제주권

    접수 편의점이 위치한 권역과 받는 분의 주소 상 권역이 일치하면 동일권 운임으로, 일치하지 않으면 타권역으로 적용됩니다.
  • 택배서비스

    운송장에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물품 수거 전이라면 기존 택배 접수건을 취소 후 재 예약하여 접수를 진행해주세요.
    물품이 수거되어 이동중인 경우, 국내택배는 1577-1287 / CU알뜰택배는 1577-8007로 연락하신 후 주소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물품 수거 후 받는 분 변경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일부 상담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