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택배 이용안내
- 일반 배송 서비스
- 회원 및 비회원으로의 접수가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 (배송정보등록, 할인, 각종 이벤트 등)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국내택배 취소, 환불 안내
상품 위치별 | 취소 및 환불 기준 |
---|---|
편의점 내 상품 보관 중 (택배 상품 수거 이전) |
결제 POS 영수증 지참 후 해당 편의점에 직접 내방하시어 취소 가능. (단, 부분 취소는 불가) 현금 결제 건 : 환불 가능 신용 카드 건 : 다음날까지 신용카드 환불 가능 (2일 이상 경과 시 고객센터 1566-1025로 전화하시어 상담 가능) |
택배 이동 중 (택배 상품 수거 이후) |
취소 불가능. 단. 상품을 되돌려 받기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577-1287로 전화하시어 반송가능 (반송 시 착불비 부과) |
- 손해배상 기준
구분 | 손해 배상 기준 |
---|---|
손해 배상 기준 | 택배 표준 약관 기준에 의거 배상 (22조) |
손해 배상 제기 기한 | 수화인이 수령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통지하지 아니하면 책임 소면 (제 25조) |
배상 지급 기일 | 손해 입증 서류를 제출한 날로부터 30일 이내 배상 (22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