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 포스트

이용안내

이용방법

홈택배란?

홈택배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물품을 수거한 후 배송하는 방문택배 서비스입니다.
무게와 규격(박스의 가로, 세로, 높이의 합)별 다양한 운임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홈택배 서비스

회원 및 비회원으로의 접수가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
(예약, 할인, 각종 이벤트 등)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홈택배 취소,환불 안내

상품 위치별 취소 및 환불 기준
문 앞에서 상품수거 - 수거희망일 당일 07시 30분 이전 :
예약확인 페이지 內 취소버튼 클릭 시 즉시 취소처리
- 수거희망일 당일 07시 30분 이후 :
고객센터(1566-1025)로 문의, 익일 오전 취소처리
1)수거기사 출발 이전 : 전액 환불
2) 수거기사 출발 이후 : 수수료 1천원 제외 환불
* 취소 처리 이후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까지 3~5일 소요될 수 있음
편의점 내 상품 보관중
(택배 상품 수거 이전)
- 불가피하게 물건을 돌려 받아야할 경우, 고객센터(1566-1025)로 문의
* 반송 수수료 1천원 제외 후 익일 오전 취소처리
* 취소 처리 이후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까지 3~5일 소요될 수 있음
택배 이동 중
(택배 상품 수거 이후)
취소 불가능
단, 상품을 되돌려 받기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77-1287)로 전화하시어 반송 가능 (반송시 착불비 부과)

손해배상 기준

구분 손해 배상 기준
손해 배상 기준 택배 표준 약관 기준에 의거 배상(22조)
손해 배상 제기 기한 수화인이 수령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통지하지 아니하면 책임 소멸(제 25조)
배상 지급 기일 손해 입증 서류를 제출한 날로부터 30일 이내 배상(22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