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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수집 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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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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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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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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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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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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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 이름,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로그인ID, 비밀번호, 주소, 이메일, 본인인증연계정보(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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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 후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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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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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 이름,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로그인ID, 비밀번호, 주소, 이메일, 본인인증연계정보(CI),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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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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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및 광고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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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이메일
|
회원 탈퇴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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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정보 수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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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전화번호,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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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 예약 |
필수 : 보내는 분 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받는 분 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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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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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 이름, 휴대폰번호
|
이벤트 종료 후 18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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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경품 발송
|
필수 :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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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또는 여권번호
※ 경품 금액
5만원 초과 시, 제세공과금에 따른 원천징수신고를 위하여
소득세법 제145조에 의거하여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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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세공과금 신고 후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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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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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예약 |
필수 : 보내는 분 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받는 분 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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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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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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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문의
|
필수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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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BOX 장비 |
택배 접수 |
필수 : 송/수화인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
5년 |
전화
|
민원응대
|
전화번호, 클레임 대응에
필요한 정보(운송장번호, 고객ID, 환불시 필요한 계좌번호)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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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집방법
가) 회원가입
- 인터넷 회원가입, 모바일 회원가입
나) 택배서비스(국내택배, 국제특송, 쇼핑몰거래, CU알뜰택배)
- 인터넷 택배 예약, 택배 접수, 민원응대(CS) 시
다) Pickup 서비스
- Pickup 상품
구매 쇼핑몰
라) 이벤트
- 당사 시행/제공 이벤트 참여시
마) 법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계약
- 정보등록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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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BGF네트웍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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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
POSTBOX 장비, 전화, 문의하기, 이벤트 응모(카카오 채널, 네이버폼, 인스타그램, 유튜브), 법인
고객의 정보등록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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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필수)]
제공받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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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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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제공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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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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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에프리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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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통합포인트
회원 가입 및 CU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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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연계정보(CI), 이름,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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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멤버십
이용약관 철회 또는CU멤버십 탈퇴시로부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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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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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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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성명, 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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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 후 즉시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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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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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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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성명, 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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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 후 즉시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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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
본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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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성명, 휴대폰번호
|
본인인증 후 즉시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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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선택)]
제공받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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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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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제공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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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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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에프리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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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U멤버십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 안내소식지 제공
2. 이벤트, 제휴행사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한 활용
3. 마케팅을 위한 고객정보 분석 및 서비스 개발
|
본인인증연계정보(CI),
회원등급, CUpost 상품 및 서비스 구매내역(운송장정보, 구매 상품 및 서비스정보, 접수일자, 점포정보, 운임, 할인쿠폰금액)
|
제공일로부터 1년, 동의 철회 요청시로부터 7일
|
㈜코넷 |
씨유포인트 서비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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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
|
부정 가입 방지를
위해 서비스 탈퇴 후 6개월 보관
|
아이디, 생년월일, 성명,
휴대전화 번호, 성별, 주소,
광고식별자(adid/id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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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탈퇴 후 즉시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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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 위탁]
서비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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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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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업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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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p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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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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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국내택배, 국제특송, 쇼핑몰거래) 서비스
관련
물품배송 및 청구서 발송, 요금추심, 불만처리, 민원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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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HL
|
국제특송 서비스 관련
물품배송 및 청구서 발송, 불만처리, 민원처리
|
|
롯데글로벌로지스 |
방문택배 서비스 관렬ㄴ 물품배송 및 청구서 발송, 불만처리, 민원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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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로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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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CU알뜰) 서비스 관련
물품배송 및 청구서 발송, 요금추심, 불만처리, 민원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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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로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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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부로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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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인로지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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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_청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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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P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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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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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업 서비스 및 민원응대(CS) 관련
구매 및 요금 결제, 불만처리, 민원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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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정보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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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및 요금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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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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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크레딧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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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진행 및 경품 발송, 고객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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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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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국내, 국제, 쇼핑몰거래, CU알뜰) 서비스, 픽업서비스 관련 불만 처리, 민원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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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BGF네트웍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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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 기간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 기간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 기간 : 3년
4) 택배 예약 관련
- 보존 기간 : 회원택배예약 6개월, 비회원예약 3개월
5) 고객 미수취 금액에 대한 환불 기록
- 보존 이유 : 법인세법
- 보존 기간 : 5년
6)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7)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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